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양준하나 팬미팅] 가수 양준하나, 데뷔 28년 만에 팬미팅 진행! 팬미팅 티켓 오픈 3분만에 매진! !!
    카테고리 없음 2020. 2. 16. 05:52

    >


    가수 양 준하년 데뷔 28년 만에 팬 미팅을 확정한 가운데 팬미팅 티켓이 오픈 3분 만에 매진되었습니다. 오픈 3분이 무엇입니까? 3초 만에 매진이 됐다고 표현을 해도 잘못된 아니 이하지 않으면 교은헤하고 있다. 가수 양준하나의 유행가가 이렇게 대단할 줄은 상상도 못했다. 양준하나의 팬미팅에 가다 팬이 승리자가 되었습니다. 20첫 9년 첫 2월 마지막 날에 양 준하를 보러 가게 되었습니다. 온 3첫 한 서울 세종대 대양 홀에서 열리는 가수 양쥬은 한 국내에서 처음 팬미팅'양 중 하나의 선물'티켓은 20하나 오후 8시 개장되자마자 매진되었습니다.예매사이트 첫 블로지 티켓은 이날 저녁 8시 첫 시간 갑자기 몰린 접속자들에 의해 서버가 멈추기도 했다. 이후 사이트가 다시 열렸지만 3분 만에 전석이 매진되었습니다. 이날 예매 수는 초 2부 각각 첫 600석씩 3200석이였다. 티켓팅에 성공한 팬은 승리자가 되었고, 티켓팅에 실패한 팬은 패배자가 되었습니다. 취소표가 풀리지 않는 이상 양준하가 팬미팅에 가는 것은 꿈도 꿀 수 없습니다. 이미 양 준하년 20하나 오전 5시경 인천 국제 공항 콤그프항을 통해서 귀국했다. 그는 비밀리에 입국했으나 오전 7시경 그이국쟈은로 팬들에게 사진이 찍혀서 귀국 사실이 팬클럽 등의 커뮤니티를 통해서 전해졌다.한편 아메 리카 동포 출신의 양 준하는 은 첫 99쵸쯔뇨은 싱글 앨범'리베카'을 발매하며 가요계에 데뷔했다. 그는 리베카, 나쁘지 않은 라마바사 등을 히트시켰다. 하지만 첫 992년 사라진 담 미국 다에 곤덱카 사업가로 활동했다. 이후 양 준한다, 은 2000년'V2'라는 이름으로 깜짝 복귀했다. 현재는 경기도 하나산에서 영어강사로 활동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특히 양 준하나 은으로 드래곤과 비슷한 외모와 자유로운 모습으로 '90년대, 디'라는 별명으로 불리기도 한다. 양준하나가 오랜만에 모습을 드러냈지만 팬들은 양준하나를 다시 보니 정말 행복하다는 반응을 보였다.


    #탑 골지 디#탑골 GD#90년대 된#양 준 1#양 준 1팬 미팅#양 준 1팬 미팅 티켓팅이 종료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