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B매거진 방송 B캐스트 넷플릭스편 후기 와~~
    카테고리 없음 2020. 2. 23. 15:37

    >


    방송 이야기 중 한꺼번에 한꺼번에 보는 서비스의 시청주권이 공급자가 아닌 사용자에게 넘어가고 있다.수준 높은 텔레비전을 보다. 넷플릭스 시청자들은 지능적이고 사려 깊게 몰두해 시청하면 넷플릭스는 주장 하우스 오브 카드라는 드라마 스토리를 하며 관련돼 자신의 과인라 정치에 대한 대화를 나누는 식이다. 텔레비전이 길티 플래저로 종말을 고하는 것이 아니라 스마트한 대화의 매개체로 기능합니다.하나의 문화가 한 개인의 자녀정체성을 만들 수 있는 힘은 결코 없다.과거 펑크족들은 하루 종일 펑크가 났다면, 같은 시간마다 요일마다 다른 자아를 가진 사람들이 늘 그랬듯이 한 사람 몫의 집단으로 개인을 속박할 수 없을 겁니다.마치 오케스트라의 심포니 같다. 과인을 섬현할 여러 가지 수단이 생겼으니까.소견보다 보유한 판권이 많지 않다. 상황 타계를 위해서 하우스오브카드 등 자사 컨텐츠 제작.DVD 대여업을 할 때 수수료를 낸 것처럼 마캐팅을 없。다. 좋은 콘텐츠를 만들어 고객이 돈을 내게 하면 된다.추천 영화 알고리즘의 끊임없는 진화. 빛을 보지 못한 좋은 콘텐츠를 많은 사람들에게 알린다.넷플렉스 캐릭터들은 기존의 잘생긴 백인들이 한복판의 할리우드식으로 로컬한 다인종, 내 주위에 있을 법한 캐릭터로 진화하고 있어 매우 반응이 좋다. 넷플릭스는 이름 그대로 웹 유튜브와 영화 어뮤즈의 소음에 선명히 놓여 있다.기존 사람들이 쓰던 플랫폼은 좀처럼 사라지지 않는다. 진화하여 다른 형태로 사용되기도 합니다.유튜브 - 세상의 모든 것이 들어 있는 가공하지 않은 팝 문화.후기 사람들이 안 해도 하는 것을 상품화하면 대박이다. 넷플릭스를 한꺼번에 한꺼번에 보는 서비스가 그렇다. 싸이의 강남 스타일의 스토리 춤도 80년대의 무도회장에서 대 유행했던 댄스였다 하려는 것입니다.그래서 희귀한 것을 애용해서 찾기보다 사람에 대한 관심을 가지고 잘 관찰하는 것이 올바른 방향. 샘이 이야기 하던 플랫폼 가운데가 TV로 간다는 스토리가 이거였어.좁은 공간에 여러 개를 집어넣으면 정말 영화가 된다거나, 멋진 여주인공이 과인으로 와야 할 것이라거나, 사람은 끌어안으면 조용해진다거나, 세상의 흐름을 읽는 소수는 아는 이 말.종래 사람들이 사용하던, 사라지지 않고 진화한 플랫폼에는 무엇이 있는가.라디오 대신 팟캐스트로 방송사에서 보내온 TV를 골라내는 넷플릭스로 시사적 패션화를 이룬 종이잡지 모노클로, 또? 캐릭터가 다인종화하고 각진 영웅이 아니라 자기 주위에 있는 듯한 사람들이 과도하게 몰려온다는 것이다. 유튜브를 보는 이유는 "그들의 인생이 나인의 삶과 다르지 않다"는 것을 보기 위해서라고 할 것입니다. 세상과 연결되고 싶고 소통하고 싶은 사람들의 마음을 건드리는 콘텐츠가 정말 있고 세상은 그 방향으로 가고 있다. 수수료도 없어지고, 머캐팅도 없앤다. 나쁘지는 않겠지만 통념적으로 당연하게 생각했던 것을 없앨 때 우리는 어떤 생각을 할까? 놀라움? 자비심? 애기정은 충성심으로 변하기 때문에 똑똑한 마캐팅.브랜드를 아는 것이, 내가 사는 시대를 이해하는 핵심이 되는 "구아인". 재미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