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대힌민국 멜로영화 추천 설해 리뷰 봐봐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25. 17:24

    언제나 그랬듯이 날은 한국 멜로 영화 추천의 "설해 리뷰"를 해 보려고 합니다.이번 영화는 김정권 감독의 영화이고 박해진이 주연이고 본인은 영화예요.잔잔한 멜로 영화를 찾는다면 추천해주고 싶은 영화입니다.


    >


    선미는 어렸을 때 통증이 있었어요. 어릴 때 아빠를 잃은 아픔이 있었어요.하지만 선미는 처음부터 너무 사랑하는 사람을 만나 반가워지는데요.


    >


    그가 즉석 상우(박혜진)입니다. 상우도 선미와 비슷한 아픔을 가지고 있었습니다.상우의 아픔은 여동생을 가장 먼저 놓아준 처음이었어요.


    >


    선미는 술을 많이 마시게 되었는데, 우연히 그 앞을 모르는 상우가 선미를 보고 도와주게 되고, 선미가 아끼던 아버지의 유품을 잃어버렸지만, 유품을 찾아 상당히 친해지기 시작할 것이다.


    >


    실제정세였다면굉장히운명적인사랑이었죠?그리고이두사람은서로의지하며평생을함께하자고약속하게됩니다.


    >


    그런데 선미의 몸이 좋지 않아 점점 귀추가 악화되기 시작합니다.그러나 상우는 아픈 그녀 곁을 지켰습니다.


    >


    주연님 두 분의 연기가 너무 좋았고 연기 때문에 너무 재미있는 영화도 크고 여러모로 팩트 있는 영화도 아닌데 너무 집중해서 본 영화예요. 그러나 기쁨이란 느낌은 거의 없는 영화이긴 하다. 그 분이 암울해 하실지도 모르겠는데요. 드라마도 그렇고 영화도 그렇고 사랑을 하면 꼭 한 사람이 아프잖아요.그런 장면이 눈에 보일지 모르지만 아주 아름다운 영화가 아닌가 싶을 것이다.이상 대한민국의 멜로 영화 추천 설해 리뷰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