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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바이두, L4 자율주행 택시 내놓는다 정보
    카테고리 없음 2020. 3. 3. 14: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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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차이나의 최대 검색 엔진 바이두가 자동차 회사 제일의 홍기와 손 잡고 개발한 L4자율 주행 택시를 낸다. 바이두와 이치 홍기가 제휴해서 만든 L4자율 주행 택시'훙치 E나'가 최근의 창사에서 주행 시험을 치렀다. 훙치 E·제는 차량 지붕 위에 카메라, 레이저 레이더, 센서 등을 장착해 신호기, 장애물 등 차량 주변 환경을 자동 감지한다. 차량의 트렁크에는 3대의 터치 패드와 차량 데이터 프로세서를 탑재하고 주변의 신호를 받아 처리하고 있다. 데이터 처리 후 발발한 명령을 차량에 전달한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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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이 차량은 L4자율 주행 단계에서 주변 환경에 관계 없이 운전자 제어가 불필요한 고도의 자율 주행 기술을 실장 한다. 바이도는 중국 자율주행 시장에서 두각을 나타내는 중견기업 중 자신이다. 현재까지 중국 전역에서 하나 00여의 자율 주행 시험 번호판을 취득하고 베이징에서 T4시험의 번호판 5개를 중국과 중견 기업 최초로 받기도 했습니다. 바이두가 최근까지 주행한 L4자율 주행 거래는 200만 km에 이르고 300여대 이상이 하나 3개 도시에서 테스트를 실시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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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바이두는 올해 들어 자율주행 택시 분야에서 속도를 내고 있다. 이 7월 초 열린 백도 AI개발자 회의에서 리쵸은우이 백번 부총재 겸 자율 주행 사업부 총괄은 "바이두와 이치 홍기는 중국 최고 L4의 승용차 전체 길이의 생산 라인을 가동했습니다","한 양산된 차량은 창사에서 공개되는 것"이라고 말했다.


    바이두가 베이징 상하이 같은 대도시가 아닌 창사를 자율주행 택시 시범운행지로 선택한 이유가 있다. 현지 정부의 적극적인 지원 공세 때문이다. 현재 China에서 자율주행 테스트를 통과한 도시는 많지 않다. 상하이, 베이징, 푸젠, 충칭, 광고, 장쑤, 항저우, 창사 등 소수의 도시에서 시범면허를 발급합니다. 특히 자율 주행 택시는 제3자의 승객을 태우지 않으면 안 되지만 이에 관한 테스트를 허가한 도시는 현재 창업과 광저우 두곳뿐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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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창사는 이 6월 이야기'창사 시 스마ー토코넥티도우카 도로 시험의 관리 시행 세칙(시험 운행)V2.0'을 발표하고 자율 주행 시험 차량에 제3자를 테우고 나 고속 주행을 할 수 있도록 허용했습니다. 자율주행 택시가 상용화되려면 현지 국가의 지원이 선결 조건이었다. 바이두는 이 3월장 사정에 자율 주행 택시 운영 회사 아폴로ー즈싱카ー을 설립한 데 이어 6월 45의 자율 주행 시험 번호판을 확보했습니다. 자율주행택시는 전 세계 자동차 중소기업이 주류를 이룬다. 이 4월 엘렌 머스크 테슬라의 최고 경영자(CEO)는 이르면 내년 중 자율 주행 택시 서비스를 도입한다고 발표했다. 차량 수는 100만대에 이를 것으로 예상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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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시장 조사 회사 IHS시장은 2040년까지 자율 주행을 포함한 모빌리티 서비스 차량이 하나 000만대에 이를 것으로 관측했습니다. 20하나 7년 30만대에 비하면 33배 많은 규모다. 이 경우 자율주행차 외에 자율주행도 자율주행 기술을 추가해 자율주행 택시를 출시하는 등 경쟁이 치열해질 것으로 예상된다. ​텍 플러스 에디터 권 선아 tech-plus@naver.com​ ​*네이버텍 구독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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