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통풍에좋은소마싯는음식 남편을 위한 선물 꽃송이버섯가격
    카테고리 없음 2020. 3. 4. 03:06

    >


    설명제, 여러분 잘 지내세요?명정기간 양손 가득 차 트렁크 가득! 가족 단위의 친구 선물을 자신 있게 포장하다 문득 상담해 보니 매년 설명절마다 주위 분들에게 줄 선물을 많이 사지만, 늘 함께 지내는 남편 선물은 준비해 본 적이 없었습니다.그래서 올해는 남편을 위한 선물을 준비했습니다.


    >


    스포츠를 괜찮은 남편이라 매번 선물할 때마다 스포츠 관련 약이나 기구로 많이 준비했는데 이번에는 매번 하는 스포츠 약 얘기로 몸에도 좋고 특별한 것을 찾아봤어요.선물용으로도 인기가 높은 홍삼이나 노니, 동그라미 제품은 집에도 많기 때문에 패스! 양약이나 한약과 함께 먹으면서 조심하는 제품도 제외한다.자연의맛있는음식중에스포츠를하는남편을위하는바람에부작용없이꾸준히먹을수있는상품으로남편에게좋을만한게무엇이있는지찾아봤는데몸에좋은자연의맛있는음식으로요즘핫하다는꽃잎을골랐어요.몸에 좋은 성분도 많고 효능도 많은 꽃송이의 효능 중 가장 마음에 드는 것이 통풍에 좋은 맛있는 음식이라는 점.스포츠가 괜찮은 주인이니까 먹는것 까지가 스포츠야 그렇다고 단백질 밥을 많이 먹었기 때문에 통풍에 대한 걱정이 많았습니다. 하지만 꽃잎이 통풍이 잘 되는 맛있는 음식이라고 해요.


    요즘 꽃잎이 아주 핫한 건강식품으로 각광받고 있기 때문에 여러분도 좋은 것은 아실 텐데요. 나처럼 모르는 것 때문에!제가 이번에 찾아 보면서 알게 된 통풍에 좋은 초 식품이고 꽃잎에 대해서 알립니다. ​ 꽃송이 버섯은 한개 한벌 버섯과 달리 심한 매우 특수한 환경에서만 생장하는 버섯으로 다른 버섯에 비해서(베타 글루칸 성분의 함유량이 43.6%로 달 등이 높은 가치를 인정 받고 있는 버섯이다.(*베타 글루칸은 국내 외 다양한 연구와 눈 문을 통해서 정상 세포의 먼 역 기능을 활성화시키고 암세포의 증식과 재발을 억제하고 혈당과 혈중 콜레스테롤을 감소시키고 지방질 대사를 개선하고 체지방의 형성과 축적을 억제하는 효과가 있다는.)하나부사 버섯은 현존하는 식품 중 가장 많은 베타 글루칸이 포함될 뿐 아니라(한개 한벌의 버섯에 비해서 약 3.7배 이상)필수 아미노산 18종과 비타민 8종, 철분, 칼슘, 마그네슘, 인 등 몸에 좋은 각종 영양소가 풍부하고 꽃송이 버섯을 착실하게 식사하고 있다고 하나의 센 하루에서 오는 피로감 증상 완화와 노화 방지에 도움을 줄 뿐만 아니라, 고지혈증을 개선하고 혈압 강하, 염증의 완화, 중풍, 골다공증과 아토피 등의 개선에 도움이 되는 등의 면역력의 항상과 개선에 도움이 될 수 있다는.오~ 굉장한 효능이겠죠? 자연식품이라 양약이 과한 한약을 먹을 때 같이 먹을 수 있어서 더 좋아! 제일 좋았던 건 역시 지금까지 궁금했던 통풍의 좋은 음식이라는 점! 처음 조사했을 때 꽃잎이 좋아졌다.좋아~라고해도 버섯이 좋다고 버섯이겠지. 했는데, 꼼꼼히 살펴볼수록 꽃잎의 효능에 놀랐습니다.남편이 건강체질이기도 하고, 운동도 너무 많아서 이전에는 별로 걱정한 적이 없었는데, 최근에는 자도 자도 피곤이 풀리지 않으면 만성피로도 되고, 단백질 식사량이 많아 통풍에 대한 우려도 있었거든요.특히 연예인 김종국씨가 단백질 식사량이 너무 많아서 통풍에 걸렸다는 기사가 과도하게 왔을 때는 심장이 철렁!!! 바람을 쐬어도 아프다는 통풍인데... 운동 그렇게까지 하면서 몸도 좋아보이는 김종국 씨가 통풍에 걸려서 고생하는 걸 보면, 사람들 앞이 아니더라도 가족 모두 운동가 남평 씨도, 설령 시과인 통풍에 걸릴 것 같아서, TV에 김종국 씨만, 와인 모두 '통풍 조심해~'라고 전화까지 할 정도였으니까요.소 볼수록 통풍에도 좋고 피로회복에도 좋다는 꽃송이가 남편에게 딱! 맞을 것 같아서 주문했어요.


    >


    통풍이 잘 되는 작은 요리의 꽃잎을 골랐는데, 요즘 따뜻한 건강 요리 때문인지, 막상 사기 위해 찾아보니 내 브랜드가 너무 자신이 있어서 선택하는데 가끔 시간이 걸렸습니다.포로가 된 제품도 있고 병 제품도 있고 함량도 모두 꽃송이 제품! 후기도 많이 알아보고 꽃잎 함량도 비교해 보고 이 상품의 구매 평가도 많고 맛 후기도 좋아서 명품 꽃잎도 구입했습니다.^ᄋ^!


    >


    포장된 제품은 쓰레기도 많이 자신이 있고 부피가 커서 불편했습니다. 좀 저렴해 보이기도 하고^; 그리고 이렇게 통으로 된 제품을 선택! 후딱후딱 주문했어요.기다리고 기다리던 꽃송이 도착~! 명절에 딱 맞춰주고 싶었는데 좀 늦어서 두근두근했는데!! 다행히 딱 맞춰서 전날에 도착했어요~남편이 없을 때 몰래 열고 포장상태만 확인했어요. 실은 예쁜 포장지도 준비되어 있었습니다만, 포장 박스도 고급이고 함께 쇼핑백도 바삭바삭해서 그대로 전달하기로 했습니다. 이대로 봐도 충분히 예쁘고 고급스럽죠? 색깔이 정말 예쁘게 자신감이 생겼어요.~​ 내가 택한 송이 버섯은 발효의 꽃송이 버섯 일 0%, 발효 꽃송이 버섯 균사 한 0%가 들어간 제품입니다.이 브랜드 제품은 하나부사 버섯의 함량에 의해서 하나부사 버섯의 함량이 20%의 '양', 하나부사 버섯의 함량이 30%의 '부터 ', 하나부사 버섯의 함량이 40%의 '천'에서 자신 누구에 나는 아내 sound 먹어 보면 꽃송이 버섯이기 때문에 가격 부다 sound 없다'양'제품에 선택했습니다.가격도 sound도 적고, 입에 맞지 않을지도 모르기 때문에 sound에는 함량이 너무 높은 것보다는 적당한 것을 선택했습니다.


    >


    이대로 숨겨놓고 두 집이 돌아가 인사해! 모든 명절 하나가 끝난 뒤 아침에 피곤하다고 소파에 누워서 꼬르륵 드렸대요. "네! 왔다!"가 뭐야?! 한눈에 보니까 꽃잎인 줄 알고 아주 좋아했어요. 저는 이번에 선물로 찾으면서 알게 된 꽃잎이었는데 남편은 몸에 좋은 거라고 이미 알고 있었대요.남편이 좋아하는걸 보니 나도 좋고말야~^0^!!


    >


    가끔 운전으로 지친 남편은 누워서 잠시 쉬라고 했고 나는 남편에게 먹일 꽃잎을 준비했다.


    >


    하나부사 버섯을 효과적으로 식사하는 방법은 오전 저녁 식전에 하루 2회 복용하면 댑니다.식전 30~40분 전에 물에 타서 먹으면 좋고, 기호에 의해서 우유 과인 두유, 요풀레 등에 섞어 마셔도 ok! 성인의 경우 1회 1숟가락, 어린 아이의 경우는 1회 반 숟가락 먹었다. 입에 넣어 먹는 것보다는 물에 타서 먹는게 좋아요.뜨거운 물에 녹여서 먹으면 베타글루칸 성분이 파괴되기 때문에 찬물이므로 미지근한 물에 넣어 먹어야 합니다.​ 꽃송이 키노코붕네용과 함께 온 전용 스푼 1스푼 양을 재보니 3g이었습니다.제가 구매한 제품은 320g이니까 한일에 6g씩 밥 먹는 것이라면 53~54일경. 혼자 먹었을 때 약 2개월 정도 먹는 분량입니다. 2개월 정도 먹을 수 있다고 말하는 가격도 꽤 나 착한 분.식사시의 주의점은, 온도를 지키고, 공복에 먹는 것이 제일 좋은 것!? 공복에 먹는 게 가장 좋지만 만약 식사를 한 뒤에 먹을 때는 적어도 20~30분이 지난 뒤에 복용을 해야 효과가 좋은 의약품이 아닌 만큼 오랜 기간 지속적으로 식사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하더라구요. 아!꽃잎 속에 들어 있는 베타 글루칸은 점성이 높고 다른 물질과 결합되기 쉬우므로, 흡수율을 높이기 위해서 물을 많이 마시는 것이 좋대요.저도 아침에 일어나면 바로 공복 상태일 때 남편에게 꽃잎을 챙겨 줄게요.



    >


    원래는하나자신있게바로커피를마시면서눈을떴는데,꽃잎을먹고나는꽃잎으로시작하는낮.완전가루모양이라물에넣고저기만하면잘섞입니다. 버섯+현미강으로 만든 제품으로 맛은 곡물 특유의 고소한 맛으로 가리는 것 없이 먹기 좋은 맛입니다.곡물 티백을 달인 맛과 비슷한가요? 연한 누룽지맛과 흡사~


    >


    아! 굉장히 예쁜 가루라서 물에 잘 섞이는데, 섞어서 오래 두면 이렇게 가라앉으니까 흔들어서 바로 먹는 게 좋고, 먹는 데서 흔들면서 먹는 게 나쁘지 않아요.


    >


    가볍게 잔을 흔들어 마시면 남김없이 다 마실 수 있어요.^ᄋ^!


    >


    남편의 몸에 통풍의 좋은 음식을 준비하기 위하여 준비했던 꽃잎!2개월 동안 거르지 않고 꾸준히 하고 주지 않으면은 준비했는데 맛 보면 향긋한... 하면 곡물 차처럼 맛있고 통풍이 외에도 노화 방지, 자기 피로 증상 완화 염증 완화에도 도움이 될 수 있다니 남편 밖에 나도 한잔씩 1개월간 착실히 함께 먹어 봐야겠군요.^ᄋ^



    댓글

Designed by Tistory.